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전자, 9년째 아시아 최고 브랜드…LG 4위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삼성전자가 애플, 파나소닉, 네슬레 등 글로벌 기업을 제치고 9년 연속 아시아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기업인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과 시장조사 기관 ‘닐슨’은 아시아 14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설문 조사에서 삼성전자가 ‘아시아 톱 1,000개 브랜드 ‘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습니다.2위는 애플이 차지했고 파나소닉(3위), LG(4위), 네슬레(5위)가 뒤를 이었습니다. LG는 지난해 6위에서 올해 4위로 두계단이나 ..

      산업·IT2020-07-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